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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천2동, 친절 아카데미 실시
대시민 민원 행정 서비스 만족도 향상 기대
2021년 08월 31일 (화) 11:22:16 김종윤 기자 jjong8610@hanmail.net
   

대천2동(동장 염창호)은 지난 24일 2022년 보령 방문의 해를 앞두고 민원 행정 서비스 만족도를 최상으로 끌어 올리기 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미소·친절·청결·칭찬'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이번에 실시한 아카데미는 보령시에서 사전 위촉돼 현장을 직접 출강해 강의를 하고 있는 찾아가는 시민강사를 초청해 교육을
진행했다.

시민강사로 교육에 나선 前)하나은행 대천점 서비스 리더이자 CS리더로 활약했던 최용구 강사는 지역 주민들과의 최접점에서 근무하는 행정복지센터에서의 다양한 사례들을 공유하여 현장에서 직접 활용할 수 있는 내용을 전달했다.

이를 통해 일선에서 근무하는 동직원들이 민원인 대상으로 평소에도 친절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지만, 민원인 입장에서 조금 더 배려해 주었으면 하는 사항들에 대해 조목조목 잘 짚어주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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