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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다 나은 행정서비스를 위해
대천3동, 28일 직원 대상 친절교육 실시
2021년 08월 03일 (화) 10:24:48 김종윤 기자 jjong8610@hanmail.net
   

대천3동(동장 김호)은 28일 행정복지센터를 찾는 시민들에게 보다 친절한 행정 서비스 전달을 위해 미소·친절·청결·칭찬 시민강사를 활용 친절교육을 실시 했다.

미소·친절·청결·칭찬 시민강사는 시민들의 선진문화의식 및 실천의식 함양을 위해 현장에 직접 출강하여 강의하는 강사를 말한다.

이날 교육은 직원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다양한 사례 제시 및 미소?친절?청결?칭찬 운동의 의미 설명으로 진행됐다.

교육에 참석한 한 직원은 "직원입장이 아닌 민원인 입장에서 생각해 볼 수 있었고, 행정복지센터를 찾는 시민들에게 좀더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해야 겠다는 다짐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했다.

김호 동장은 "주기적인 친절교육을 통해 시민들에게 친절한 행정서비스를 펼쳐 미소·친절·청결·칭찬 운동이 시민에게 몸소 체감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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