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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관리공단, 적극행정에 앞장
민원처리기간 단축 등 10개 실천과제 선정
2019년 06월 10일 (월) 11:47:30 김종윤 기자 jjong8610@hanmail.net

보령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신재규, 이하 공단)은 보령시 '적극행정 보령특별시' 시책과 연계해 10건의 실천과제를 확정했다.

공단은 지난 4일 신속·정확한 행정 처리로 고객 불편 해소를 위해 ▲민원처리기간 단축 및 정보공개 강화 ▲다자녀 가정 지원정책 추진 ▲하수처리장 특별점검을 통한 민원 최소화 ▲구제역 예방 방역 등 10건의 적극행정 실천과제를 중점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신재규 이사장은 "고객 애로·불만사항을 적극 수렴하고 고객의 알권리에 부응하기 위해 전 행정력을 집중해 지방공기업으로서의 공공성 강화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보령시시설관리공단은 대천해수욕장 스카이바이크 등 32개 시설물을 관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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